top of page

최근 게시물

<우리교회가 지원하는 교회>

 일본은혜교회 

CSL.png
 CSL Mission 

  [CSL 선교회] 홈페이지입니다. 

 CSL Academy 

  [CSL 아카데미] 홈페이지입니다. 

로고2.png
우리들의 이야기
바이블 Q&A
노트북 및 펜

정답은 없습니다.

이곳에서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것일 뿐 정답을 제시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의 목적은 성경통독을 통해서 하나님의 성품을 더욱 알아가는 것에 있습니다. 자유롭게 질문하고 자유롭게 생각을 나눠 주세요~

Welcome

 

동경은혜선교 교회는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데 힘쓰는 교회입니다.
이를 위해서 모든 성도들은 하나님을 깊이 아는 것과 그분의 사랑을 생활 속에서 흘려보내는 법을 배워갑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성도들은, 자신의 일터와 가정에서 한 사람의 선교사로 살아가며, 기도하는 모든 것을 행동으로 실천하는 참크리스천으로 자랍니다.

Our Mission

동경은혜선교 교회는 복음의 통로로 학원 사역에 주력합니다.

CSL선교회에서 운영하는 CSL아카데미를 통해서 교회가 지역 주민들의 배움터로 사용됩니다.

또한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않은 가정의 자녀교육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방과후 교실을 통하여 직장맘의 육아를 돕습니다. 

​이로써 성도들은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넌크리스천들을 섬기면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Bible study

세상을 살아가면서 접하는 다양한 영역에서 우리는 무수한 선택들을 하게 됩니다.

이때, 과연 어떤 선택이 성경적인 선택인가를 고민하게 되는데, 그 선택의 원리를 성경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기독교 세계관을 정립하고, 행동하는 크리스천으로 살아가는 법을 성경에서 배우고 실천합니다......

스터디 그룹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