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바구니와 소녀

부활절BBQ

2019. 04. 20. 토

친구들과 함께 바베큐 파티를 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보물찾기(부활절 달걀 찾기) 시간도 있어요.  학교친구, 직장동료, 이웃집 친구 등등...  함께 오세요~

송편.jpg

Korean Day

2019. 10. 14. 월(공휴일)

CSL아카데미 학생들과 넌크리스천 친구들을 초대해서 추석 명절을 함께 보냅니다. 송편 만들기, 윷놀이, 한복 입어보기... 등으로 즐거운 명절을 보냅시다~

크리스마스 파티

크리스마스 파티

2019. 12. 21. 토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합니다~~~

드레스코드: 빨강 또는 초록색 아이템 한 개
교환할 선물: 1인 1개씩 준비해 오세요.

CSL 사역  
(Christ School of Learning) 
 
동경은혜선교 교회는 [복음과 성장]이라는 목회 방침에 따라 CSL선교 사역을 합니다.
사역이념.jpg
성경에서 일관되게 말씀하고 있는 것은 복음을 전하고 영적으로 성장시키라는 것입니다.
즉, 넌크리스천에게는 복음을 전하고, 크리스천은 영적으로 성장시키라는 말씀입니다. 
이것을 실천하는 것이 CSL선교의 운영 이념입니다. 
1. CSL아카데미 운영
CSL아카데미는 정식 법인으로 등록된 학원(외국어, 악기, 스포츠, 요리, 공예 등)입니다. 이곳에서 공부하는 모든 학생들은 성도들의 태신자로서 기도의 대상이 됩니다.  아카데미 사역에 자원봉사자로 섬기기를 원하는 성도들은 학생과 일대일로 매칭이 되며, 성도는 매칭된 학생이 학원 생활에 적응하는 것을 도와주면서 친구가 되어 줍니다. 이들의 신뢰관계가 복음의 문을 여는 통로가 됩니다.
(함께 사역하기를 원하는 성도는 CSL선교회 홈페이지(www.cslmission.org)를 통해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일본 현지 교회의 파트너 역할
1) 아카데미에서 복음을 듣고 영접한 사람은 영적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본인의 집 근처에 있는 건강한 현지 교회를 찾아 줍니다. 그리고 그를 직접 교회에 데리고 가서 담임목사님께 목양을 부탁드립니다. 
2) 인력과 재정이 부족하여 교회 내의 선교사역인 '한국어교실'을 운영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 CSL한국어 시스템을 전수하여 한국어교실이 정착될 수 있도록 물질과 인력을 지원합니다. 
3. 선교사 훈련 및 양육 프로그램 제공
자원봉사자들은 타교인이어도 무방합니다. 그리스도인이면 누구나 CSL사역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넌크리스천과 일대일로 만나면서 선교적 마음이 커지고 하나님이 생활 가운데서 즉각적으로 일하시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선교사로 성장하도록 체계적인 훈련을 제공합니다.
 
4. 일본 선교를 위해 재정적 지원
아카데미의 수익금 전액(십일조와 세금 제외)은 일본 현지 교회와 일본인 신학생들, 그리고 전세계의 선교사들을 후원하는 데에 사용합니다.
5. 고아원 사역
고아원과 연계하여 협약을 맺고, 고아원 아이들은 CSL아카데미에서 무료로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 사정에 따라서는 교사가 직접 고아원을 방문해서 고아원 내의 교실을 운영합니다.
 
6. 출판 사역 
법인 등록된 'CSL아카데미 출판사'를 통해서 학습 교재와 일본어 신앙서적을 출판하여 싼 가격에 판매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협력 저자들이 재능기부를 하게 됩니다.
1) 학습 교재의 수급에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서, 교재의 질은 최대한 높이고 출판 비용을 최대한 줄이는 방법으로 제작합니다.  
2) 기독교 인구가 거의 없는 일본은 기독교 서적이 거의 없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기독교 고전들을 일본어로 번역하거나 교회의 주일 학교 교재를 일본어로 제작하여 유통합니다. 
7. 방과후 교실 운영
맞벌이를 하거나 편부, 편모 가정의 아이들을 돌보는 안전한 장소로 아카데미 건물을 사용합니다.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아이들을 돌보면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성도들이 자원봉사를 합니다. 이 아이들을 통해서 그 가정에 복음이  흘러가도록 기도하면서 섬깁니다.
8. 지역 주민과의 교류
지역 주민들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도록 1층 라운지(카페)를 개방합니다. 누구나  이곳에서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해도 되고, 소그룹의 모임을 가져도 됩니다. 성도들은 이곳을 이용하는 주민들과 빈번하게 교제하면서 복음의 기회를 가집니다. 또한 지역 행사(기독교 정신에 위배되지 않는 행사에 한정)에 사용할 수 있도록 예배실과 강당을 개방합니다.
(이 외에, 일본인들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역들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